2013/10/01 - [게임/무쌍 오로치 2 Ultimate] - 무쌍 오로치 2 Ultimate 선계 무기 입수법 01


본 포스트의 모든 캐릭터, 사진, 그림, 고유명사 등은 코에이에 귀속되어있습니다.


기본적으로는 선계 무기는 특정 무장으로 특정맵 (주로 그 무장이 추천 무장으로 등록된 맵) 에서 난이도 어려움 이상으로 특정 조건을 만족하면 귀중품 발견 보고가 뜨는 식입니다. 아래 조건은 반드시 해당 무장으로만 달성해야 합니다. 


단, 아래 조건 이외에도 해당 무장이 추천 무장으로 뜨는 맵에서는 어떤 방식으로든 획득할 수 있는 가능성이 있습니다. 한 무장이 많게는 두세가지 선계 무기 획득 방법을 가지고 있는 경우도 있으니, 본 포스트의 정보를 너무 맹신하지는 말아주세요.


또한 아래 조건은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경험담으로, 일부 조건이 누락되어 있을 수도 있습니다. 그럴 경우에는 미달성시의 적 격파수, 경과 시간의 정보를 댓글로 남겨주시면 비교 검증해보겠습니다.


위 글에 이어서 그 다음 15~6명분입니다. 누가 될 지는 엿장수 마음대로 (...)


본 포스트에서 확인가능한 무장


하후패 (夏侯覇), 손권 (孫権), 사이가 마고이치 (雑賀孫市), 조인 (曹仁), 시바타 카츠이에 (柴田勝家), 포삼랑 (鮑三娘), 아야네 (あやね), 곽회 (郭淮), 모리 란마루 (森蘭丸), 황개 (黄蓋), 마에다 케이지 (前田慶次), 타이라노 키요모리 (平清盛), 다테 마사무네 (伊達政宗), 카이히메 (甲斐姫)


17. 하후패 (夏侯覇) : 열공선도 (裂空仙刀)



획득 가능 스테이지: 남군의 전투 (南郡の戦い). 난이도 어려움 이상.



획득조건: 적 500명 격파 및 독족귀 (独足鬼) 격파 시 귀중품 발견 보고. 장소는 아래 맵의 표시부분.



코멘트: 일어 위키에는 단순히 독족귀 격파라고 나와있는데, 노킬 상태 및 300 킬 상태에서 독족귀 잡아도 안 나오다가 500킬 달성하는 순간 뜨더군요. 아마도 500킬 + 독족귀가 맞는 듯... 자세한 건 아래 그림 참조.



장착모습:





18. 손권 (孫権) : 선룡익도 (仙龍翼刀)



획득 가능 스테이지: 남군의 전투 (南郡の戦い). 난이도 어려움 이상.



획득조건: 적 500명 격파 및 도도메키 (百々目鬼) 격파 시 귀중품 발견 보고. 장소는 아래 맵의 표시부분.



코멘트: 역시 일어위키에는 도도메키라고만 나와 있지만, 하후패와 같은 조건으로 실험해본 결과 500킬 달성 + 도도메키 킬이 맞는 듯 합니다.



장착모습:





19. 사이가 마고이치 (雑賀孫市) : 선경화구사 (仙境火具士)



획득 가능 스테이지: 남군의 전투 (南郡の戦い). 난이도 어려움 이상.



획득조건: 적 300명 격파 및 은신형부 (隠神刑部), 풍귀 (風鬼), 우귀 (牛鬼), 산여 (酸与) 격파 시 귀중품 발견 보고. 장소는 아래 맵의 표시부분.



코멘트: 일어 위키에는 딱히 조건이 써져 있지 않습니다. 일단 획득할 당시의 조건은 저거였는데... 아무래도 다른 장수들의 조건을 고려하면 우귀만 잡으면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은근 허무할 정도로 쉽... 자세한건 아래 그림을 참조하세요.



장착모습:





20. 조인 (曹仁) : 불어선쇄 (不語仙鎖)



획득 가능 스테이지: 적벽돌파전 (赤壁突破戦). 난이도 어려움 이상. 무쌍 오로치 2 Ultimate 추가 외전 맵.



획득조건: 적 500명 격파 및 초기 배치 관우 (関羽) 격파 시 귀중품 발견 보고. 장소는 아래 맵의 표시부분.



코멘트: 일어 위키에는 조건이 안 써져 있었습니다만... 특별히 어려울 것은 없습니다. 시작 지점에서 관우쪽으로 이동하면서 꼼꼼히 적들만 잡다보면 500킬 달성 & 관우 격파로 귀중품 발견 보고... 다만 귀중품 먹으러 가는 타이밍이 늦어지는 지라 회수하는 걸 잊어버리면 대략 골룸...


장착모습:





21. 시바타 카츠이에 (柴田勝家) : 전선진쌍부 (戦仙震双斧)



획득 가능 스테이지: 적벽돌파전 (赤壁突破戦). 난이도 어려움 이상. 무쌍 오로치 2 Ultimate 추가 외전 맵.



획득조건: 적 800명 격파, 초기 배치 손권 (孫権) 격파 및 타이라노 키요모리 (平清盛) 가 기도소 (祈祷所) 에 도착하기 전에 증원으로 나오는 미즈치 (蛟) 외 적장 2명 격파 시 귀중품 발견 보고. 장소는 아래 맵의 표시부분.



코멘트: 사실 일어 위키에도 아무 조건도 안 써있기도 하고 해서, 확실한 조건이 아닐지도 모릅니다만... 일단 격파수 800은 확실한 것 같고, 손권 격파가 의무인지는 알 수 없네요. 다만 카츠이에의 전투중 대사로 봐서는 기도소 이벤트는 확실히 저지해야 할 듯 합니다. 시작부터 조인팀과 갈라져서 남하, 손권을 발라버린 후 얼마 안 되는 적들을 잡으면서 증원으로 나오는 키요모리를 잡고 서쪽으로 이동해서 기도소 주변에 등장하는 미즈치 등 적장들을 잡은 타이밍에 780정도 킬이었는데, 그 후 추가로 적 잡다가 800 넘는 시점에서 귀중품 발견 보고가 뜨더군요. 대략 아래 그림과 같은 조건인 듯...



장착모습:





22. 포삼랑 (鮑三娘) : 비취선반 (翡翠仙盤)



획득 가능 스테이지: 우두산의 전투 (牛頭山の戦い). 난이도 어려움 이상.



획득조건: 적 격파수 500 달성 및 전투 개시후 4분 경과 뒤 히미코 (卑弥呼) 의 메세지 발생 후 조인 격파 시 귀중품 발견 보고. 장소는 아래 맵의 표시부분.



코멘트: 야이 포삼랑 개개객끼...!!! 가뜩이나 별로 안 좋아하는 캐릭인데 조건 알아내느라 장장 같은 스테이지 일곱 번 돌고 나니 빡도는군요 (...) 조건 참 뭐같습... 아니, 알고나면 쉬운데, 알아내기까지가 참... 참고로 일어 위키에는 단순히 조인 격파라고만 써 있... 낚시냐...!!!


일단 중요한 건 히미코는 플레이어 캐릭터로 가져오지 않는 편을 추천합니다. 아무래도 포삼랑 무기 획득 조건의 중요 트리거가 히미코인 듯 한지라... 아래 그림처럼 전투 개시후 4분 경과할 때까지는 네모가 쳐진 조인이 갖혀있는 진지 주변으론 접근하면 안됩니다. 접근시 히미코의 이벤트 메세지가 뜨긴 뜹니다만, 결과는 실패... 전투 개시후 4분 언저리를 지날 즈음, 잠복했던 히미코가 진 내에서 등장하면서 자동으로 이벤트 메세지가 뜨니, 그 타이밍에 가서 조인을 잡으면 됩니다. 지쳐서 확인은 안 해봤지만, 아마 느낌상 메세지 뜨고 1분 이내로 잡아야 할 것 같은 분위기로군요.


이 당시 격파수는 500~600 언저리였는데, 느낌으론 격파수는 별 상관없... 을 것 같기도 하지만 어차피 시간 때우다보면 오르는게 격파수니 (...) 아무튼 다시 한 번 포삼랑 개개객끼...!!!!!!



추가: 일어 위키 갱신 되었네요. 적 500 격파도 조건에 들어가니, 4분 동안 열심히 적병을 주깁씨다!! 적병은 나의 원쑤!!


장착모습:





23. 아야네 (あやね) : 선무소태도 (仙舞小太刀)



획득 가능 스테이지: 우두산의 전투 (牛頭山の戦い). 난이도 어려움 이상.



획득조건: 적 500 격파 및 위하여 (偽何歟격파 시 귀중품 발견 보고. 장소는 아래 맵의 표시부분.



코멘트: 일본어 위키에는 조건이 써져 있지 않습니다. 덕분에 노가다... 관우 격파나 적병 격파수에 관해서는 좀 애매합니다... 다만 포삼랑을 빼놓고 출진한 상태에서 약 600킬 정도에서 조인과 제일 우측 중앙 부분의 진지만 남기고 (남쪽 중앙 하단의 진지는 네네가 ??? 까지 격파해버림;;;) 적장 격파 하고 있으니, 갑자기 관우가 등장하길래 관우를 선킬, 하지만 귀중품 발견 보고도 손오공의 진지 개방 이벤트도 안 뜨길래 남은 두 진지의 ??? 를 둘 다 잡았더니 귀중품 발견 보고가 뜨더군요.


예상컨데, 조인 (曹仁), 마에다 토시이에 (前田利家), 하후패 (夏侯覇), 관우 (関羽) 전원 격파 및 격파수 일정 이상이 조건이 아닐까 싶습니다... 아니면 손오공의 본진 개방 이벤트 전에 모든 진을 점령하는 것 + 조인, 마에다 토시이에, 하후패 플레이어가 격파이던가...


검증이 좀 필요한데... 위의 포삼랑 건 때문에 이 맵은 두 번 다시 손도 대기 싫군요...


루리웹에서 안 된다는 분이 있길래 다시 해봤습니다. 아래 루트로 획득 가능했으니, 일어 위키에 추가된 위 조건이 맞는 듯 하네요.



장착모습:





24. 곽회 (郭淮) : 선탄연포 (仙弾連砲)



획득 가능 스테이지: 미카타가하라 돌파전 (三方ヶ原突破戦). 난이도 어려움 이상. 무쌍 오로치 2 Ultimate 추가 외전 맵.



획득조건: 적 800 격파 및 마에다 케이지 (前田慶次) 격파 시 귀중품 발견 보고. 장소는 아래 맵의 표시부분.



코멘트: 딱히 까다로울 건 없습니다... 상자 깨서 귀중품 회수하는 걸 잊지 맙시다 (...) 잊어버리는 바람에 두 번 플레이한 1인


장착모습:





25. 모리 란마루 (森蘭丸) : 벽려선도 (碧麗仙刀)



획득 가능 스테이지: 미카타가하라 돌파전 (三方ヶ原突破戦). 난이도 어려움 이상. 무쌍 오로치 2 Ultimate 추가 외전 맵.



획득조건: 적 800 격파 및 다테 마사무네 (伊達政宗) 격파 시 귀중품 발견 보고. 장소는 아래 맵의 표시부분.



코멘트: 일단 일어 위키에는 딱히 조건이 써져 있지 않습니다. 개인적으로는 다테 마사무네는 히데요시 조건일거라 생각하고, 처음에는 란마루의 대사대로 최대한 빨리 왕이 및 유장과 합류하는 것을 목표로 대략 전투 시작 후 3분쯤에 유장까지 합류했습니다만... 그 시점에서는 귀중품 발견 메세지는 뜨지 않더군요. 격파수는 대충 750 정도였기에, 혹시나 하는 심정에 주변의 적들 잡으면서 격파수 840 전후, 전투 시작 3분 40초 전후에 다테 마사무네까지 잡으니 딱 귀중품 발견 보고 뜨더군요. 맵 클리어까지 걸린 시간은 총 5분 남짓이었군요.


그런 걸 보면 아마도 시간은 관계 없을지도 모르겠군요... 이것도 좀 검증이 필요한데... 무기 버리고 다시 얻기가 귀찮... 다만 시간의 경우 널널하게 잡고 해도 5분 내로 다테 마사무네까지는 잡아질 듯 하니 크게 신경 쓸 필요는 없을 듯 합니다.


장착모습:





26. 황개 (黄蓋) : 벽주선쇄 (碧珠仙砕)



획득 가능 스테이지: 조수 구출전 (洮水救出戦). 난이도 어려움 이상.



획득조건: 적 800 격파 시 귀중품 발견 보고. 장소는 아래 맵의 표시부분.



코멘트: 초반의 오나라 잡장수들 구하는게 조금 귀찮은데다가 생각보다 적이 적어서 온 맵을 뛰어다녀야 하는게 짜증납니다. 어쩌면 나가시노 반격전 (長篠反攻戦) 에서 적 1000 격파하는 쪽이 얻기는 더 수월할 지도 (...) 다만 나가시노 반격전은 실험은 안 해봤...


장착모습:





27. 마에다 케이지 (前田慶次) : 선지쌍모 (仙之双鉾)



획득 가능 스테이지: 미카타가하라 침공전 (三方ヶ原侵攻戦). 난이도 어려움 이상. 무쌍 오로치 2 Ultimate 추가 외전 맵.



획득조건: 본진 이외의 모든 적 (증원 포함) 을 5분 이내에 격파 시 귀중품 발견 보고. 장소는 아래 맵의 표시부분.



코멘트: 적 증원이 총 7명 나와서 18명을 격파해야 한다지만... 네임드는 곽회 혼자라 (...) 개인적으로는 아래와 같은 경로로 청소했습니다.



장착모습:





28. 타이라노 키요모리 (平清盛) : 선주・시게히라  (仙珠・重衡)


획득 가능 스테이지: 미카타가하라 침공전 (三方ヶ原侵攻戦). 난이도 어려움 이상. 무쌍 오로치 2 Ultimate 추가 외전 맵.



획득조건: 적 500 이상 격파 시 귀중품 발견 보고. 장소는 아래 맵의 표시부분.



코멘트: 일단 일어 위키에는 딱히 조건이 써져 있지 않습니다... 만... 플레이해보니 일정 시간 이내 (?) 에 적 500을 격파하면 되는 것 같습니다... 사실 케이지만 해도 적장 18명을 5분내로 써는 맵이다보니... 무쌍 무장 하나도 안 썰고도 획득 가능한 걸 보면 순수히 격파수이던가, 격파수 + 제한시간 일 듯 하네요. 아무튼 아래 그림의 루트로 5분은 안 걸렸던 것 같습니다.



장착모습:





29. 다테 마사무네 (伊達政宗) : 선룡포도 (仙龍砲刀)


획득 가능 스테이지: 미카타가하라 침공전 (三方ヶ原侵攻戦). 난이도 어려움 이상. 무쌍 오로치 2 Ultimate 추가 외전 맵.



획득조건: 적 800 격파 및 모리 란마루 (森蘭丸) 격파 시 귀중품 발견 보고. 장소는 아래 맵의 표시부분.



코멘트: 상자를 깨서 먹는걸 잊지 맙시다. 상자는 나의 원쑤!!! 뭐 사실 그 덕분에 정확한 조건을 확인하긴 했습니다만... 일단 곽회는 무시해도 상관없더군요. 첫 판엔 곽회도 잡고 1000킬후 모리 란마루 잡자 귀중품 발견 보고가 떴... 는데 먹는걸 깜빡해서 다시 플레이... 이번엔 곽회 무시하고 500킬만하고 모리 란마루 잡았더니 안 뜨다가, 800킬 달성하는 순간 귀중품 발견 보고가 뜨더군요. 이걸로 800킬 + 모리 란마루 격파로 확정인 듯...


장착모습:





30. 카이히메 (甲斐姫) : 선룡운인 (仙龍雲刃)



획득 가능 스테이지: 동구 구출전 (洞口救出戦). 난이도 어려움 이상.



획득조건: 적 300 격파 및 사비치라 (銹着等) 격파 시 귀중품 발견 보고. 장소는 아래 맵의 표시부분.



코멘트: 어... 음... 조건이 애매합니다 (...) 구원해줘야 하는 야규가 출발 지점 근처에서 적병들이랑 노는 사이에 혼자서 닥돌해서 사비치라까지 싹 잡아버렸더니 그냥 뜨더군요 (...) 대충 아래 그림대로 했습니다.



장착모습:




Posted by 非狼
,

본 포스트는 본격 중대한 내용은 빼놓고 스포일링하는 지름을 유발하는 감상문을 지향합니다.

본 포스트의 모든 그림, 캐릭터, 고유명사는 마블 코믹스에 귀속됩니다. 마블 코믹스 공식 사이트에서 질러서 봅시다.



작성한진 오래지만 무쌍 오로치 2 얼티메이트 하느라 업뎃이... 아무튼 지난 이슈에 이어서 계속해서 떡밥회수와 한참 뜸하던 전투가 이어지는 이슈... 그리고 그 와중에도 계속해서 떡밥은 쏟아져 내립니다 (...)

앞으로 두 이슈면 인피니티인데, 뭔가 이미 인피니티 이후를 염두에 둔 듯한 떡밥도 하나둘씩 보이는군요... 아니면 인피니티 이슈 중간에 어벤저스만 이어지는 부분에서 회수할 생각인걸지도...



아무튼 전 이슈에 이어서 여전히 무대는 오스트레일리아의 퍼스...

아, 참고로 저 점같은 벌레들이 이 사이트에서 발생한 생물들... 꼬리에서 발광하는 걸 보면 아마도 모티프는 반딧불이... 일지도...?



한 마리 한 마리는 그리 쎈게 아닌데 쪽수로 밀어붙이니 슈퍼 스트렝스가 없는 어벤저스 맴버들은 그야말로 맹독충 러시 앞의 마린들 (...)

거 참, 이런걸 막 만들어내는 녀석을 만들어내다니, 빌더가 대단하긴 대단한 모양입니다...



물론 슈퍼 스트렝스나 특수 능력이 있는 팀도 노는 건 아니고... 예의 인도에서 발생한 삼면초형귀 (...) 들을 상대로 무쌍난무를 찍고 있습니다. 그렇다곤 해도 쪽수가 많아서 버겁긴 마찬가지인 듯...

그나저나 캐논볼은 이펙트만 나오고 정작 본인은 컷 안에 안 잡히는 묘한 안습 대우를... 얘도 그렇고 선스팟도 그렇고, 언제쯤 좀 본격적인 스포트라이트를 받을런지 (...)



머릿수가 하도 폭발적으로 늘어나는 바람에 어벤저스의 전투력을 가지고도 영 답이 안 나오는 건지, 브루스 배너에게 도움을 요청하는 캡틴.

확실히 극장판 어벤저스의 영향인지, 헐크가 예전의 사고뭉치 기믹에서 보다 브루스 배너로서의 두뇌파의 기믹을 더 자주 보여주는군요. 개인적으론 헐크, 스매쉬가 제일 마음에 드는데 (...)



그러나 배너 박사는 무언가 할 일이 남아있다면서 계속해서 실드 요원들을 지휘하고 있습니다. 다름아닌 계속해서 발생하는 신호의 정체가 무엇인지, 누가 누구에게 보내는 것인지를 알아내려고 하는 모양입니다.

아이언맨이 지상에 남아 있었다면 그가 할 역할이긴 한데... 아무래도 스매셔 팀과 아이언맨 팀은 계속해서 비행기 구조와 추락하는 인공위성 처리 작업 중인 듯...

그렇게 지휘를 계속하는 배너 박사에게 A.I.M. 아일랜드에서 무언가 일이 벌어졌다는 보고가 들어옵니다.



그 시각, A.I.M. 아일랜드에서는 패닉 상태에 빠진 연구진들이 무언가로부터 전력으로 도망치고 있습니다. 아무래도 전 이슈에서 깨웠던 무언가가 일을 친 모양인지, 섬 전체에 락다운까지 걸려 있는 듯...

하지만 다른 노란 빵봉투들과는 달리 좀 더 딱딱한 바케트 (...) 를 뒤집어 쓴 횽씨는 빵봉투들을 겁쟁이라고 까며 그들이 도망쳐 나온 방향으로 향합니다. 이 바케트 횽씨, A.I.M. 관련 이슈에서는 가끔 얼굴 들이미는 것 같던데...

시크릿 어벤저스가 모킹 버드 합류하는 시점부터 본격적으로 A.I.M. 과의 대결을 다루고 있으니, 그쪽을 보면 이 바케트 형씨라던가 A.I.M.의 꿍꿍이도 좀 이해할 수 있을 듯...



그리고 사건의 진원지 근처에서 바케트 형씨가 조우한 것은 슈페리아.

손 대면 안 되는 거였어, 라는 걸 보니, 아무래도 안에서 뭔가 대단한 게 나오긴 나온 모양인 듯 하군요. 아무튼 신호를 듣고 예의 고치에서 튀어나온 무언가가 깽판을 치고 도망가버린 모양입니다.

그 정체는... 이슈 후반에서...



한편, 퍼스의 바퀴벌레가 계속해서 쏘아보내던 신호는 결국 먼 우주를 건너, 어딘가에 있던 알레프... 와 같은 기종의 기체에게 전해집니다.

이슈의 제목은 아무래도 이 부분을 뜻하는 모양입니다. 이걸로 인피니티에서 빌더들이 지구로 향하는 계기가 만들어진 모양이군요. 뉴 어벤저스에서 밝혀진 사실들과 연관지어 생각하면 아무래도 동조 현상을 막기 위해 빌더들이 지구로 향하기 시작한 모양인 듯...

...그건 좋은데 왜 엄한 은하계의 다른 종족들은 건드려서 일을 크게 내는 거냐고 (...)



그런 사실을 알 턱이 없는 어벤저스는 여전히 끝도 없이 불어나는 적들의 머릿수에 고전을 거듭하지만, 결국 캡틴의 기지로 일발 역전에 성공...

어떻게 이겼는지는 이슈를 질러서 보십... (쿨럭)

그러나 승리의 기쁨을 만끽할 겨를도 없이, 불청객이 찾아드는데...



...꼭 전투할 때는 뒷전에 빠져 있다가 전투 끝나면 슬쩍 나타나서 개드립만 치는 우주 엄마 (...)

이번엔 추우니 코트 내 놓으라고 난리를 치는군요... 야이... 작작 좀 해 (...) 아무리 망가졌다는 설정이라지만, 솔직히 좀 하는 짓거리가 하나 하나 마음에 안 드는 듯...

그래도 깍듯하게 대우해주는 샹치는 멘탈갑 (...)



아무튼 죽도록 고생한 동료들 앞에 뒤늦게 나타나선 개소리만 하다가는 다짜고짜 어벤저스의 셔틀, 매니폴드를 지명해서는 어디론가 가자고 합니다.

우주는 추우니 코트를 챙기라고 하는 걸 보면 먼 우주로 나갈 모양인 듯... 어디로 갈 지는... 인피니티 이슈 1을 본 사람이라면 대충 짐작이 갈 듯.



그 시각, 소드의 궤도 본부에서는 갑작스레 지구 궤도에 나타난 한 무리의 우주선...

아무래도 그야 말로 갑자기 나타난 모양인 듯, 적잖게 당황하면서도 잽싸게 대부분의 우주선들을 나포해버리는 기염을 토해냅니다. 다만 딱 한 척, 놓쳐버리고 만 우주선이 있는데...



하필이면 그 안에 타고 있던 건 스크럴들...

이제 제법 시간이 흘렀다고는 하지만, 한 번 당한 건 절대로 잊지않는 전투종족 인류가 시크릿 인베이전으로 거하게 물먹인 스크럴을 곱게 봐줄 이유는 당연히 없으니...

이들의 운명은 과연...?



한편 어딘가로 텔레포트한 캡틴 유니버스와 매니폴드의 발 아래로는 거대한 외계의 도시가 펼쳐져 있습니다. 이 곳이 모든 종말의 시작이자, 그 종말에 처음으로 맞서서 처음으로 쓰러질 자들의 행성이라 설명하는 캡틴 유니버스.

매니폴드는 그렇게 상황이 나쁘게만 보이진 않는다고 하는 찰나, 그들의 머리 위로 무언가 거대한 그림자가 모습을 드러냅니다. 그 정체는... (이하생략)



다시 지구... 실드에서는 배너 박사의 진두 지휘 하에 실드 요원들이 계속해서 A.I.M. 아일랜드에서 출현한 무언가의 궤적을 쫓고 있습니다.

그리고 밝혀진 그 무언가가 향하는 곳은... 다름아닌 퍼스. 과연 그 정체는... 이슈를 보십... (쿨럭)


2013/09/08 - [Marvel Now!/어벤저스] - 어벤저스 vol. 1 Avengers World 이슈 1. Wake the World 감상

2013/09/08 - [Marvel Now!/어벤저스] - 어벤저스 vol. 1 Avengers World 이슈 2. We were Avengers 감상

2013/09/08 - [Marvel Now!/어벤저스] - 어벤저스 vol. 1 Avengers World 이슈 3. The Garden 감상

2013/09/09 - [Marvel Now!/어벤저스] - 어벤저스 vol. 1 Avengers World 이슈 4. The Death and Resurrection of Major Titans 감상

2013/09/16 - [Marvel Now!/어벤저스] - 어벤저스 vol. 1 Avengers World 이슈 5. Superguardian 감상

2013/09/17 - [Marvel Now!/어벤저스] - 어벤저스 vol. 1 Avengers World 이슈 6. Zen and the art of Cosmology 감상

2013/09/19 - [Marvel Now!/어벤저스] - 어벤저스 vol. 2 The Last White Event 이슈 7. The last white event 감상

2013/09/20 - [Marvel Now!/어벤저스] - 어벤저스 vol. 2 The Last White Event 이슈 8. Starbranded 감상

2013/09/21 - [Marvel Now!/어벤저스] - 어벤저스 vol. 2 The Last White Event 이슈 9. Star Bound 감상

2013/09/23 - [Marvel Now!/어벤저스] - 어벤저스 vol. 2 The Last White Event 이슈 10. Validator 감상

2013/09/24 - [Marvel Now!/어벤저스] - 어벤저스 vol. 2 The Last White Event 이슈 11. Wake the Dragon 감상

2013/09/25 - [Marvel Now!/어벤저스] - 어벤저스 이슈 12. Evolve 감상

2013/09/26 - [Marvel Now!/어벤저스] - 어벤저스 이슈 13. Strong 감상

2013/09/28 - [Marvel Now!/어벤저스] - 어벤저스 이슈 14. The Signal 감상

Posted by 非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