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 포스트는 본격 중대한 내용은 빼놓고 스포일링하는 지름을 유발하는 감상문을 지향합니다.

본 포스트의 모든 그림, 캐릭터, 고유명사는 마블 코믹스에 귀속됩니다. 마블 코믹스 공식 사이트에서 질러서 봅시다.



표지부터 이미 스포일러의 기운이...!!!

마블 나우 이후 다시 한 번 일루미나티 맴버들의 병신인증을 보여준 이슈... 라는 한 마디로 요약가능 할 듯 (...)

이놈들은 당최 시빌워도 그렇고 월드워 헐크도 그렇고, 맨날 깽판만 치는 주제에 왜이리들 반성을 못 하는건지 (......)

하긴, 반동이 특기인 네이머가 고정맴버인 시점에서 이미... 잠깐, 근데 네이머는 시빌워 때는 반대하지 않았었나? 월드워 헐크때도...?



각설하고, 마인드 젬은 역시 흑막 찰스 재비어 답게 미리 손을 써서 비스트에게 넘어가게 해 놨던 모양이군요. 덕분에 뜬금없이 마인드 젬을 찾아내곤 난데없이 일루미나티에게 납치당한 맥코이는...



...또 마개조를 당하더군요... 유토피아 스토리 아크에서도 그렇고, 분명 천재 과학자 기믹인데 어째 붙잡혀서 마개조 당하는 역할이 많은 듯한 (......)



그나저나 지구제 정크 푸트는 외계인들의 취향인 듯...

시즈 : 임베디드에서도 볼스타그가 그렇게 정크 푸드만 먹어대더니, 평행 세계에서 온 이 아가씨도 감자튀김 마시쩡...!!! (...)

...아, 물론 무척 심각한 장면입니다, 이 장면 (......)



그리고 시간은 흘러, 막는 데 여덟 시간 밖에 시간이 없다는 또다른 동조 현상이 발생...

여기서부터 또 일루미나티의 삽질은 시작됩니다 (......)



기껏 모아온 인피니티 젬으로 인피니티 건틀렛을 만들어 빼는 캡틴한테 끼워서 쓰게 만들지만... 예상대로 결과는 시망 (...)

아니, 그 전에 은하구급으로 노는 스의사 양반이 꼈으면 원턴킬 했을거 아냐 (...)

아무튼 이놈의 의사양반 귀차니즘은 알아줘야 한다는...



간만에 보는 캡틴의 정줄놓은 표정 (...)

캡틴빠의 심금을 울리는군요 ㅜㅜ



그 후 최수의 수단을 놓고 마지막 회의를 벌이기 직전, 블랙 팬서와 이야기를 나누는 캡틴...

일단 블랙 팬서는 옳은 일을 한다고 했는데...



어찌 어찌 이야기가 진행되다 결국 열폭한 캡틴은 슈퍼 빌런들을 징하게 디스 때리고 (...)

결국 우리의 빌런들은 최후의 수단을 쓰게 됩니다... 캡틴 지못미... ㅡㅜ



그리고 블랙 스완 - 위에서 감자칩 마시쩡 하던 처자 - 가 리드에게 남긴 말이 플레이백 되면서 이슈 종료...

아, 참고로 캡틴 죽은 건 아닙니다 (...)

그나저나 참, 다음 이슈 타이틀이 의미심장한... 월드 이터즈... 그래 역시 이 놈들은 코른느님께 혼을 판... (뭔가 틀려...?)


2013/09/09 - [Marvel Now!/뉴 어벤저스] - 뉴 어벤저스 vol. 1 Everything Dies 이슈 2. In secret, they rule 감상

2013/09/08 - [Marvel Now!/뉴 어벤저스] - 뉴 어벤저스 vol. 1 Everything Dies 이슈 1. Memento Mori 감상


Posted by 非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