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우 언리미티드 모드 2주차 혼돈 잡기 직전까지 진행... 아무튼 이놈의 출구 찾기가 너무 귀찮은게 언리미티드 모드의 최고의 단점인 듯 합니다.


각설하고, 어차피 4주차 들어가서 모든 색 요석을 얻을 때까지는 다른 맵 열거 없이 최단 루트로 혼돈만 잡고 다음 주차로 넘어가는 게 언리미티드 모드에서는 상책인 듯 합니다. 일반적인 플레이로는 다른 색 요석을 얻을 방법이 없고, 오직 빨간색 진 고지성에 있는 혼돈을 죽이고 다음 회차로 넘어가야만 게임 개시시 다른 색 요석을 하나 주니...


이건 뭐, 야리코미라기보다는 그냥 짜증 요소 이상도 이하도 아니긴 합니다만 (...)


그런 까닭에, 각 층별 최단 루트는 대충 아래와 같습니다.



1층




2층



3층



4층




참고로 지루한 플레이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언리미티드 모드 동료를 90명 전후까지 개방할 시 획득하는 탐색계 (探索) 진형 (파란색 진형) 중 거지진 (拠至陣) 을 추천드립니다. 리더 진형기가 탈출 지점으로 이동 (...) 심지어 탈출 지점을 못 찾은 상태일 경우, 탈출 지점이 있는 용맥으로 바로 이동합니다 (...)


그리고 장기가 올라가는 걸 꺼리는 분들은 최대한 진형을 탐색계로 맞추시길 추천합니다. 게임 진행중 탐색계 진형으로 변경하면 아군 무장들이 미친듯 맵을 돌아다니기만 하느라 웬만해선 장기가 잘 올라가질 않습니다. 다만, 기본 진형을 탐색계로 맞추면 플레이어 근처에서만 맴도는 듯 하니, 제일 첫번째 진형은 공격 진형 상태로 두고 세 번쩌 진형을 탐색계로 둔 다음 게임 시작후 변경해주는 방식을 추천합니다.

Posted by 非狼
,